UPDATED. 2024-04-25 15:36 (목)
건강한 복지 공동체 건설 다짐
상태바
건강한 복지 공동체 건설 다짐
  • 김영찬 기자
  • 승인 2019.09.3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유공자 27명 표창
군 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군 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고 유공자들에게 사회복지대상을 수여하는 행사가 지난 24일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은규) 주관으로 홍성문화원 강당에서 개최됐다.

홍성군 사회복지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기념행사에서 27명의 사회복지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수여 대상자는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조원행(홍성군 장애인체육회 고문)

△홍성군수 표창 박영규(가나중기 대표), 오해은(다님길장애인자활센터 사무국장), 조진미(라온의 집 재활운동 요원), 엄근섭(토림공인중개사 대표), 김수영(청소년수련관 강사), 김종미(광천라이온스 간사)

△홍성군의회의장 표창 방성은(가온재가노인복지센터사회복지사), 김병희(대한노인회 홍성군지회 경로당관리과장), 윤영자(대한적십자 홍성읍지회장), 김복렬(지자인 주식회사 대표), 전영삼(홍성의료원 사회복지사)

△국회의원 표창 이경숙(금마면새마을부녀회장), 이경숙(갈산면 사혜마을 부녀회장), 최병하(섬김노인복지센터장), 최순희(홍성군여성회관 자원봉사자), 양영자(장수노인요양원 간호조무사) 등 이며 이밖에도 홍성군사회복지회장 표창 6명,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2명,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2명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