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하이디스테크놀로지 5000만원 기부
상태바
하이디스테크놀로지 5000만원 기부
  • 윤종혁 기자
  • 승인 2018.05.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인수 대표 홍성읍 오관리가 고향
▲ 전인수(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 하이디스테크놀로지 대표가 500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제공=홍성군

디스플레이 특허 전문기업 주식회사 하이디스테크놀로지(주)가 지난 18일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독거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5000만 원을 기부햇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권한대행과 전인수 대표이사 등 회사 관계자, 그리고 동준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장과 복천규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을 비롯한 군 관계자가 참석하여 복지사각 해소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책정기준에 미치지 못해 공식적인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복지 사각계층의 주거환경개선에 쓰일 계획이다.

홍성읍 오관리가 고향인 전인수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을 계속하여 유능한 기술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국폴리텍대학에 거액의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정, 도서벽지지역 학교 등 교육 소외 계층에 전자책(e-book)을 기증하는 손안의 도서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경영성과에 대한 사회 환원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전 대표이사는 “중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며, 우리 회사는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 지원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기부금 전달로 취약 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