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지면 분양> 산수가족식당
상태바
<지면 분양> 산수가족식당
  • guest
  • 승인 2018.04.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에 가장 충실한 건강한 먹거리 식당
▲ 정사웅·이금숙 부부.

산수가족농장 및 식당 소개

산수가족농장은 예로부터 좋은 흙, 양질의 퇴비로 ‘황금의 땅’으로 불리운 충남 홍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우보이 괴짜 농부 정사웅 대표는 2002년 아픈 아내를 위해 귀농하여 지난 15년간 유기농, 친환경으로 작물을 재배하며 약 1만3000여 평의 건강한 땅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 건강한 땅 위에 다양한 약초와 과일 그리고 말을 키우고 있습니다.
똑같은 평수에서 기른 똑같은 미니 사과(알프스오토메)는 다른 농장에 비해 20%도 안 되는 수입을 올리지만, 농약도 안치고 쉬운 제초제도 사용하지 않아 무릎까지 자라는 풀들을 기계와 낫, 사람 손으로만 제거하기 때문에 수확량도 그렇고 나가는 인건비도 많습니다.
하지만 자연을 살리는 것이 사람을 살리는 것 이란 믿음으로 한결같이 건강한 땅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아로니아, 블루베리, 알프스오토메 등의 과수는 물론, 어성초, 천년초, 흰민들레, 명월초, 금전초 등의 약초를 주 작물로 하여 가공식품 판매 및 체험(승마체험)까지 하는 산수가족농장은 1차, 2차, 3차를 통합한 진정한 6차 산업 농장 입니다.
한양대, 혜전대, 청운대와의 연구를 비롯하여 각종 친환경과 식품 가공발효연구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는 선구적 친환경 농장입니다.
말사육과 글램핑까지 갖춘 체험농장으로 충남 귀농인들에게는 살아있는 교육장소이며, 귀농교육현장에 빼놓을 수 없는 성공농장입니다.
지난 25일 산수가족식당을 오픈하여 순수 우리농장에서 키우고 자란 농산물만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산수가족식당 특징
한식의 달인 박종예 조리장과 산수가족이 한마음이 되어 식당을 오픈했습니다.
직접 만든 순두부와 그날그날 새로 도정한 쌀만 엄선하여 밥을 합니다.
기본에 가장 충실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매일 찾아오시는 가족고객께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꽃마차를 무료 운행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발행인·편집인 : 정사웅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