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사회복지협 이은규 대표이사 취임
상태바
사회복지협 이은규 대표이사 취임
  • 윤두영 기자
  • 승인 2017.12.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법인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이하 복지협의회) 대표이사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국제라이온스협 356-F지구회관 대회의실에서 실시됐다. 오세승 제1대 대표이사가 이임하고, 이은규 제2대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이취임식장엔 김석환 홍성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의장, 박윤근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복지협의회는 홍성군의 사회복지사업 파트너로서 민관 거버넌스 체계를 유지하며, 지역주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서 결과적으로 홍성군 사회복지 증진과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러한 목적사업에 참여와 협조를 다한 회원들에 대한 표창이 다음과 같이 실시됐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서상목) 표창 오세승 △홍성군수 표창 김병태 박종진 △홍성군의회의장 표창 박경순 유태훈 △국회의원표창 김명원 성은모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김충구 장기학 △홍성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김양환 오흥순 △재직기념패 오세승 △재직공로패 이충수 명근영 김택노 조성훈 

▲ 이임사를 마친 오세승 대표가 협회기를 취임하는 이은규 대표에게 인계하고 있다.
▲ 이임하는 오세승 대표에게 재직을 기념하는 기념패와 순금배지를 이은규 취임 대표가 전달했다.
▲ 제2대 이은규 신임 대표이사와 함께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를 이끌 신임 집햅 임원들.
▲ 이취임식에 참석한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자문위원과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