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지면 분양> 덕명초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4차 기별체육대회
상태바
<지면 분양> 덕명초등학교 총동문회 및 제24차 기별체육대회
  • guest
  • 승인 2017.09.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행인 : 최재희 대회장·편집인 : 김호태 사무국장

새로운 1세기 향한 한마당잔치 … 맘에 담아가세요

일시  2017년 9월 17일(일요일) 오전 10시
주최  덕명초 총동문회
주관  덕명초 제63회 동창회

▲ 최재희 대회장

대회장 인사말
덕명초등학교는 지난 한 세기 동안 우리 광천의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읍민과 함께 고난과 시련을 극복하면서 영광의 역사를 개척해 왔습니다. 수많은 동문들이 모교에서 갈고 닦은 실력과 지니고 있는 모든 능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지역과 국가발전의 원동력으로 큰 역할을 감당하고 있음을 생각할 때 벅찬 기쁨을 느낍니다. 덕명학교 동문의 자랑스러운 이름은 여러분 가슴속에 영원히 살아 숨쉬고 있으며, 높은 긍지 속에 열심히 학업을 이어가는 후배들에게도 여러분의 뜨거운 마음들이 소중하게 아로새겨질 것입니다.
한 세기에 이르는 오랜 세월동안 변함없이 이어내려 온 끈끈한 모교애를 활짝 꽃피울 제24차 기별체육대회에 선·후배님들을 초대합니다. 영광의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준비했어요
덕명초등학교 초동문회 제24차 기별체육대회가 2017년 9월 17일 오전 10시에 모교 운동장에서 63회 동창회 주관으로 개최합니다.
덕명초 63회 동기들이 기별체육대회 주관기수의 해를 맞아 지난해 기존 재경, 재향모임을 위주로 총동문회 임원들과 협의를 거치면서 제24차 기별체육대회 조직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재향에서 최재희 대회장과 복흥영 집행위원장 김호태 사무국장 재경에서는 이현범, 강유복 부대회장과 함께 친구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서울과 광천을 오가며 친선도모와 우정을 나누며 조직위 구성과 기획 예산편성등 준비과정과 중간보고를 통하여 서로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가장 자유스럽고 민주적으로 이번 체육대회를 준비하게 된 것 같습니다.

▲ 덕명초 63회 동창들이 준비사무실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번 체육대회를 준비하며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려가며 중년의 나이에 많은 시간을 함께한 친구들과의 재미있었던 이야기는 한편의 영화처럼 차르르르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덕명초 제24차 기별체육대회를 준비하면서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많은 선후배님 친구들의 도움과 협조 그리고 보내주신 성원에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이번 행사는 광천역에서 동문맞이 풍물패 식전행사와 1부 개회식 2부체육대회 3부 연예인 초청 동문 노래자랑 4부 시상 및 폐회식으로 일정이 이루어졌으며 푸짐한 경품과 함께 동문들이 함께어우를수 있는 한마당 잔치가 되어 많은 추억을 마음에 가득담아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 하였으니 동문들의 많은 참여로 함께하는 24차 기별체육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1세기를 지나 새로운 1세기를 준비하는 덕명인의 한마당 잔치에 동문여러분 다함께 꼭 참석 한다고 약속해주세요

주관기수 명단
△대회장 최재희 △동창회장  정상균 △부대회장 이현범·강유복 △집행위원장 복흥영 △사무국장 김호태 △사무차장 김동식 △재무국장 황선순 △재무차장 조경희 △관리국장윤택중 △관리차장 김지열 △경기진행국장 윤홍기 △경기진행차장 이상병 △행사진행국장 최재숙 △행사진행차장 이종선
△회원 김근수 김경훈 배기동 김기정 김진숙 공창식 서용혜 복일권 조남희 김흥호 백원흠 김국태 한덕귀 강신화 배문선 이준열 김옥경 김영석 김명한 서영 김종호 박종찬 배석준 손윤재 이인자 박태열 유종호 배영옥 신준호 최근필 정영숙 현승순 신경필 양준호 한승성 최기숙 배경미 윤병천 이천규 김주봉 이헌주 임종미 이강준 김영석 배대영 한상권 정홍진 김화경 배중제 서동희 박창숙 배제희 장미정 염동선 이성만 이난숙

학교 소개
1915년 11월 03일 광천 공립보통학교 인가(4년제)
1949년 12월 24일 덕명국민학교로 교명 개칭
1996년 03월 01일 덕명초등학교로 개명
2015년 10월 17일 개교 100주년 기념사업 축제 행사
2017년 02월 10일 제101회 졸업식(총 졸업생 1만4990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