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공명선거 실전에 만전 기할 터
상태바
공명선거 실전에 만전 기할 터
  • 이권영
  • 승인 2000.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산 택지개발지구에 육교 설치할 터
이상선군수는 지난 22일 홍성읍을 순방해 주민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순방에서 이군수는 "월산택지개발 사업시 초등학교 학생들의 등하교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외곽도로에 육교를 2~3개 정도 설치하도록 사업자와 협의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의료원현대화사업과 관련 '교통체증 해소와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수 있는 장소로 이전 신축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군수는 또 "새천년 처음으로 홍성에서 개최하는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전 주민이 적극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순방에서 김광현 홍성읍장은 신축되는 홍성공용터미널과 홍성읍 복개주차장에 우리고장 홍보판 설치, 취수원보 설치 및 진출입로 포장, 상수도 급수구역 연장 등을 건의했다.

이날 순방에서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소향2리 주우업】소향리 구 쓰레기매립장은 홍성읍 쓰레기를 장기간 매립한 곳으로 지하수가 오염되어 식수문제가 해결될수 있도록 상수도 급수시설을 설치해달라.【답변】상수도 급수구역 확대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

【대교시장 번영회장 송성근】의사로 경동보일러~가송신발, 충청은행~1차현대화건물앞 등 홍성시장 현대화사업지 진입로를 개설해 차량이 원할하게 소통될수 있도록 해달라.【답변】의사로 경동보일러~가송신발 구간은 토지보상 협의중이다.

【오관8리 이장 김재조】구교육청 건물대지 및 홍성고 교장사택 대지 400여평이 공한지로 묵고 있어 이에대한 적극적인 활용방안 마련이 필요하다. 【답변】교육청과 협의해 방안을 강구하겠다.

【소향1리 이장 노규홍】소향1리 안에 있는 소하선이 굴곡이 심해 우기시 침수가 빈번하고 유실되어 매년 농경지 침수 등 수해가 잦다. 또한 소향1리 농어촌도로 201호 진입로 부근에는 호우시 물이 제대로 배수되지 않아 도로 침수로 차량통행 및 주민통행에 장애가 되고 있어 개선책이 요구된다.【답변】예비군훈련장까지 도로를 확장할 계획이다. 아울러 소하천 개량공사도 함께 검토해 보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