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선진 자치행정 새출발 다짐
상태바
선진 자치행정 새출발 다짐
  • 윤홍석
  • 승인 2002.0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2 군정보고 이상권씨 홍성읍 명예읍장 위촉
홍성군은 지난 8일 오후 2시 홍주문화회관 대강당에서 2002년 군정을 시작하는 새출발 다짐대회를 개최 군정 유공자 표창 및 2001 업무평가, 2002 업무계획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상선 홍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군정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으로 김일배(홍성읍)씨 등에 대한 표창패가 전달됐다. 홍북면은 2001년도 새마을운동 업무추진 평가결과 최우수면으로 선정돼 우승기를 전달받았다.

또 홍성읍 오관리 출신으로 인천지검 부장검사를 마지막으로 현재 재인천향우회장과 재인천충남도민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이상권(48세) 변호사가 홍성읍 명예읍장으로 위촉됐다.

표창에 이어 실시된 군정 설명회에서 신보규 기획감사실장은 2002년은 신뢰받는 선진 자치행정구현과 서해안시대에 부응하는 지역기반시설 확충 등 7개 부문에 중점을 두고 10만 군민의 뜻과 600여 공직자의 역량을 총결집해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정설명에 이어 유관기관 협조사항으로 한국가스공사 홍성사무소에서 가스안전사용요령과 축산위생연구소에서 연구소 업무소개, 농업기반공사 홍성지부의 농지매매와 임대차 관리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한편 이날 행사는 10만 군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서해안의 중심 활기찬 홍성건설을 위해 새로운 결의를 다짐하고 새해 군민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주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표창을 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군정유공 △김일배 △김흥순 △서영부 △정규신 △우건제 △표순해 △이옥현 △김종실 △김명숙 △정현진 △이종구 △이연호 △박영규 △최광식 △장성철 △채은심 △김종록 △민병달 △최만호 △강숙자 △김창희 △한종옥 □장기근속이장 △김재조 △서윤동 △김종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