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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포 도청사 이용 불편 해소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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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포 도청사 이용 불편 해소 될까?
  • 심규상 기자
  • 승인 2013.02.04 10: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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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민원인 출입 편하게 청사 운영시스템 재정비
 

충남도는 내포 신청사 이전 후 청사이용 불편사항들에 대한 운영시스템 재정비에 나섰다. 이에 따라 청사운영 시스템 개선이 기대되고 있다.

충남도 청사 출입통제시스템과 관련 본관 1층에 1곳만 운영하던 안내데스크를 지하 1·2층과 의회 1층에 확대 운영키로 했다. 또 출입관리시스템에 의해 직원들의 타실과 방문이 어렵다는 지적과 관련해서도 사무실 출입문에 인터폰을 설치하여 원격으로 개폐, 불편을 해소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민원인 주차난에 대해서도 선택 요일 5부제 운영 방안과 지하 1층 주차장은 민원인, 회의 방문자 등을 위해 개방하고 직원들은 지하 2층과 옥외주차장을 이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도는 우선 지하층에서 격층 운행하는 엘리베이터는 지하층 전층으로 변경 운행하기로 했으며, 이 밖에도 본관 4층에 실내 흡연장을 지정하고 흡연장 설치도 6개소으로 늘리기로 했다.

도 관계자는 “청사가 이전한 지 1개월로 운영 시스템이 제대로 정착되지 않아 민원인들이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다”며 “청사운영 시스템을 재정비해 도민 친화적 청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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