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이홍엽 군배구협회장 취임
상태바
이홍엽 군배구협회장 취임
  • 윤홍석
  • 승인 2001.0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 대회 부활...직장대회 범위 확대 추진
홍성군배구협회장에 이홍엽(48ㆍ부요농장)씨가 취임했다.

동회는 지난 16일 동원부페에서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ㆍ구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모범회원 등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 또 이홍엽 회장은 인준패를 수여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이홍엽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군민체육대회시 읍ㆍ면대항 배구대회를 부활 홍성군 배구가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직장배구대회의 참가범위를 확대해 군 배구 활성화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행 이임회장은 "지난해 도민체전에서 홍성군 여자배구팀이 우승팀인 천안시에 져 8강에 머물러 아쉽지만 여자 배구의 불모진인 홍성군에 여자배구가 싹을 틔울 수 있었던 것은 의미가 크다"며 "건강배구교실의 활성화를 통해 홍성군 배구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길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을 받은 사람 및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표창 □협회장공로패 이수행(동양냉동) □협회장감사패 △이병춘(건설업) △최영선(홍북어린이집) △길일용(홍성중) □협회장표창패 △최장원(홍성아모스) △이애덕(주부)□국회의원표창패 △김민영(서부초) △박영일(구항초) □군수공로패 이수행(동양냉동) □군의장표창패 차득환(고려페인트) □교육장표창패 김만곤(홍성어린이집) ◇신임임원 □회장 이홍엽(부요농장) □부회장 △차득환 △이종우 △한기권 △이병춘 △장대훈 △송효진 △문석기 □전무이사 장경섭 □총무이사 이원영 □경기이사 박주용 □심판이사 배성진 □홍보이사 강정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