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장곡의용소방대 정상 올라
상태바
장곡의용소방대 정상 올라
  • 윤홍석
  • 승인 2000.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배구협회장기 대회...이취임식 겸해 열려
장곡의용소방대 정상 올라
군 배구협회장기 대회서...이취임식 겸해 열려


제5회 홍성군배구협회장기 배구대회에서 장곡의용소방대가 서부초등연합의 2연패를 저지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군내 19개 직장 및 사회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홍성중학교 운동장에서 치러진 이 대회는 역대 최다팀이 참가해 상호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등 화합의 장으로 성료됐다.
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장곡의용소방대는 예선을 무난히 통과한 후 4강에서 홍동 자율방범대와 격돌해 시종일관 시소게임을 펼친끝에 2대1로 상대를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에서 장곡의용소방대는 은하자율방범대를 제압하고 결승에 오른 지난대회 우승팀 서부초등과 맞붙어 한치의 양보도 없는 접전을 펼친 끝에 2대1로 상대를 제압하고 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 대회는 예선전부터 각 팀간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4강에 오른 팀들은 지난대회에 비해 월등히 향상된 기량을 선보이며 매경기마다 시소게임을 펼치는 등 팽팽한 균형이 계속됐다.
한편 대회에 앞선 기념식에서는 홍성군배구협회장 이·취임식이 치러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임하는 현석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 배구협회는 한두 사람의 개인적인 능력이 빛을 발휘하는 단체가 아니라 전 회원이 하나로 뭉친 단결된 힘이 있었기에 어느 경기단체 보다도 발전된 배구협회로 거듭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구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행 취임회장은 "홍성군 배구발전은 회장 개인의 능력이라기 보다는 배구를 사랑하는 협회원 및 동호인 여러분들이 혼연일체가 될때 계속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결과 및 표창을 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우승 장곡의용소방대 □준우승 서부초등연합 □3위 △은하자율방범대 △홍동자율방범대 □장려상 홍성YMCA □화합상 대우자동차신홍성영업소 □감투상 광천의용소방대 □페어플레이상 홍성라이온스클럽 □최우수선수상 이강식(장곡의용소방대) 국회의원 표창패 △현석태 △이원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