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3.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의료원, 임상연수 프로그램 진행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지난달 23일 청운대학교 간호학과 교수와 홍성의료원 간호부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임상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정미)는 지난달 20~29일 ‘찾아가는 보훈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보훈단체를 대상으로 변경된 제도를 설명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홍성교육청, 자체평가 배움자리 운영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3일 홍성군 초·중·고 교감과 자체평가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2024학년도 학교자체평가 배움자리’를 개최했다.

 

충남교육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3기 운영
충남교육청(김지철 교육감)은 이달부터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제3기를 운영한다. 심의위원회는 △피해학생과 가해학생 보호 △선도조치 결정 등을 한다.

 

홍성소방서, 화재 예방 현장 지도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선제적 예방활동 일환으로 지난달 22일 홍성군 대형공장 중 하나인 일진전기 홍성공장을 방문해 현장 지도를 실시했다.

 

홍성군보건소, 재활사업 ‘멘토보건소’ 선정
홍성군보건소가 충남도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멘토보건소로 선정됐다. 재활사업 운영 전반 및 장애인 건강보건 사례관리 정보를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내포로타리클럽, 증명사진 촬영 지원
내포로타리클럽(회장 조미란)은 지난달 22일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증명사진 촬영을 지원했다. 학생들은 중학교 입학 시 제출하는 사진을 찍었다.

 

혜전대-보령시농업기술센터 업무 협약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는 지난달 20일 보령시청 상황실에서 보령시농업기술센터와 미래농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청운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거점형 선정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거점형’ 우선협상 대학으로 선정됐다. 청년의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애인보호작업장 업무 협약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조현정)와 홍성군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김기철)은 청소년 장애인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난달 22일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경찰청, 기동순찰대·형사기동대 발대식
충남경찰청(청장 오문교)은 지난달 21일 범죄예방 및 현장 대응역량 강화를 위해 기동순찰대와 형사기동대의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군, 아동 심리상담 전문가 양성 교육
홍성군은 지난달 17일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 심리상담 전문가 양성 교육 과정을 1년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