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2.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개최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길연, 충남도의회 의장)는 지난 15~16일 경주시에서 임시회를 개최하고 ‘이민청 설립’ 등 총 13건의 안건을 심의했다.

 

충남교육청, 특수학교 현장지원단 구성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특수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기본방향 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6명의 특수학교 교육과정 현장지원단을 구성해 지원한다.

 

홍성군보건소, 임산부 영양플러스사업 실시
홍성군보건소가 임산부 및 영유아를 대상으로 맞춤형 보충식품 패키지 및 영양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영양플러스사업’을 실시한다.

 

굿네이버스충청지역본부, 후원금 전달 받아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환재)는 지난 7일 헬스보이짐 팀인서울지사로부터 아동 간식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

 

홍성여중, 올해 첫 운영위원회 개최
홍성여자중학교(교장 김선완)은 지난 15일 학교운영위원회를 개최해서 교육과정 및 학사일정(안) 등 올해 운영되는 교육과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홍성교육청, 교육공무직 합격자 교육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14일 2024학년도 제1회 교육공무직 채용 최종합격자 31명을 대상으로 근로계약서 체결과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충남세종농협, 상호금융 마케팅 전략 공유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지역사회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난 14일 ‘충남세종 상호금융 마케팅전략 교육’을 실시했다.

 

혜전대 임상병리과 학생, 호주 현장실습
혜전대학교 임상병리과 학생은 지난달 8~23일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홈즈글렌 연구소와 호주 최대 사립 수술전문 병원인 카브리니 병원에서 임상 현장실습을 진행했다.

 

홍성소방서, 노인 맞춤형 소방교육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재난에 취약한 노인들을 대상으로 화재발생 시 행동요령, 소화기 사용법 등 맞춤형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홍성의료원, 최신 장비 갖춘 검진버스 도입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흉부 X-선 촬영기, 혈액 원심분리기 및 냉장고, 심전도기 등을 갖춘 신규 검진버스를 도입하고 검진 서비스 확대 강화에 나섰다.

 

아동 심리상담 전문가 양성 교육
홍성군은 지난 17일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동 심리상담 전문가 양성 교육 과정을 1년간 운영한다.

 

군, 폐지 수집 노인 전수조사 실시
홍성군이 폐지수집 노인의 전수조사 실시에 앞서 지난 14일 노인일자리 및 보건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유관기관 회의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