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2.1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외국인노동자 비자 확대 촉구
충남도의회는 지난 2일 건의안을 채택하며 비전문취업(E-9) 체류 자격을 가진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비자 규제를 개선해야 한다고 정부에 촉구했다.

 

홍주로타리클럽, 장애인 가정 장학금 지급
홍주로타리클럽(회장 김수현)은 지난 6일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가정 아이들 3명에게 각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홍성경찰서, 현장 찾아 범죄예방 진단
홍성경찰서(서장 김경운)는 지난 7일 설 명절을 앞두고 홍성읍 소규모 금융기관과 금은방, 무인점포 등을 직접 방문해서 범죄예방 진단을 실시했다.

 

홍성노인종합복지관, 전통놀이 한마당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은 지난 7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윷놀이와 투호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혜전대, 독일 제과제빵올림픽 금메달
혜전대학교 제과제빵과 재학생 2명과 졸업생 1명은 지난 2~7일 독일 슈투트가르트 제과제빵올림픽 대회에 참가해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홍성의료원, 보건진료 전담공무원 교육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충청권 보건진료 전담공무원 7명을 대상으로 직무교육 과정을 지난 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한다.

 

홍성소방서, 전통시장 찾아 현장 지도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지난 5일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홍성전통시장을 방문해 현장지도를 실시했다.

 

충남세종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홍보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지난 5일 충남문예회관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충남서부보훈지청, 서천 화재 피해 위문
충남서부보훈지청은(지청장 서정미)은 지난 5일 서천군 서천특화시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국가유공자 및 유족 집을 찾아 위문했다.

 

충남교육청, 민주적 학교 문화 육성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6일 충남교육청 정책협의실에서 ‘충남형 학교 민주주의 지수 운영 관련 협의회’를 개최했다.

 

결성초, 마을과 함께 한 졸업식
결성초등학교(교장 정미화)는 지난 7일 제110회 초등학교 졸업식과 제43회 병설유치원 졸업식을 실시했다. 초등학생 4명과 유치원생 2명이 졸업했다.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캠프 실시
홍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피기용) 방과후아카데미 40명은 지난달 1일부터 지난 1일까지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에서 실시된 ‘동계 봄볕 캠프’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