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넉넉한 인심과 사랑 전하는 설 명절
상태바
넉넉한 인심과 사랑 전하는 설 명절
  • 윤종혁
  • 승인 2024.02.0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하면새마을부녀회(회장 송미경)는 지난 6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75세대를 대상으로 떡, 고기, 한과 등 음식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 시간을 가졌다.

 

은하면 화봉리 소재 ㈜홍주유과(대표 정창훈)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5일 저소득·취약계층 노인들을 위해 은하면에 300만원 상당의 한과 100박스를 기탁했다.

 

한국생활개선홍성군연합회(회장 김양순)가 지난 5일 ‘이웃사랑 반찬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회원들은 반찬을 만들어 고령농가와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 직접 전달했다.

 

NH농협홍성군지부(지부장 김종수)는 지난달 29일 홍성군청을 방문해서 150만원 상당의 떡국떡을 기탁횄다. 떡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게 전달됐다.

 

결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풍원)는 설을 앞두고 지난달 25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홍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택노)는 지난 2일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15가구에 과일과 한우, 배게, 휴지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홍성경찰서(서장 김경운)는 지난 1~2일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아동양육시설 사랑샘, 홍성통합상담지원센터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청운대학교(총장 정윤)은 지난 2일 한누리와 사랑샘, 장수원 등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서 250만원 상당의 설맞이 위문품을 전달했다.

 

홍성군4-H연합회가 지난 7일 홍성군장애인복지관과 광천 사랑샘 보육원을 방문해서 떡국을 비롯한 계란, 세제 등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영농법인 산들푸드(대표 양민석)는 지난 5일 장애인들을 위해 홍성군장애인복지관에 떡볶이와 냉면, 쫄면 등 식료품 세트 135개를 전달했다.

 

홍성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는 지난 6일 홍성읍 조가네진지상에서 홍성 지역 거주 북한이탈주민 위문행사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