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조합원 예금 이자는 높게, 대출 이자는 낮게”
상태바
“조합원 예금 이자는 높게, 대출 이자는 낮게”
  • 윤종혁
  • 승인 2024.02.0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신협 이사장 후보 기호 3번 이은영

△ 본인이 왜 꼭 이사장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저는 지난 4년 동안 홍성신협의 감사로써 재직하면서 업무 전반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신협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다년간 기업경영 경험을 살려 우리 홍성신협을 반석위에 올려놓겠습니다.

△ 홍성신협의 제일 시급한 해결 과제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 자산 규모에 비해 조함원님께 돌려드리는 혜택이 턱없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그 동안의 운영이 구태의연함에 머물러 발전을 모색하지 않고 안주함에 머물러 있는 점이 문제라 생각합니다.

△ 본인의 3대 공약은 무엇입니까?
= 첫째, 조합원님들의 예금 이자는 높게 하고 대출 이자는 낮게 해서 조합원님들께 도움이 되는 신협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대출절차를 간소화해서 조합원이면 쉽고 빠르게 신협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기업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전담팀을 신설해서 인근 지역의 기업체를 우리 신협의 조합원으로 유치, 협약을 체결하여 회사 직원의 급여통장을 개설하고 여·수신과 공과금 수납 등 우리 신협의 예금고 및 매출 신장에 전력투구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신협도 경제사업에 진출해서 조합원님들께 많은 이용고 배당을 지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사장이 되면 꼭 하고 싶은 일이 무엇입니까?
= 저를 이사장으로 선출해 주신다면 우리 신협의 임원이나 직원보다 조합원님이 최우선인 신협으로 만들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본점의 이전(신축·증개축)도 적극 검토해서 조합원님께서 우리 신협을 이용함에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하고 언제든 본점이나 지점에 들러 편히 금융업무를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우리 직원들이 이직률이 높았습니다. 직원의 전문성을 키워 업무에 만전을 기하도록하고 또한 직원의 직업 안정성을 높여 조합원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역사회의 소외계층도 잘 살필 것이며 조합원님들의 자녀(손) 장학사업도 확대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조합원님들의 문화사업 또한 다양하게 마련하겠습니다. 내포지점은 2층 공간을 활용하고, 홍성 본점은 새로운 공간을 확보해서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 지원하여 신협 조합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봄·가을 실시하는 여행 행사도 내실있게 마련하여 만족을 느끼시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께서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홍성신협을 전국 제일의 신협으로 만들 것이며, 현재의 자산 2500억원을 2배인 5000억원으로 성장시키겠습니다. 조합원님과 함께 가면 길이 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