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대치학원 송명수 원장, 홍성학원연합회장 취임
상태바
대치학원 송명수 원장, 홍성학원연합회장 취임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4.02.0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 회원 증대로 연합회 활성화”
홍성학원연합회 제22대 송명수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은 지난달 26일 쿠우쿠우 홍성내포점에서 열렸다.

홍성학원연합회 제22대 송명수 회장이 취임했다.

한국학원총연합회 충남도지회 홍성학원연합회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쿠우쿠우 홍성내포점에서 열렸다. 이날 장정숙 회장이 이임하고, 송명수 회장이 새롭게 부임했다. 홍성읍에서 대치학원을 운영 중인 송명수 회장은 신규 회원 유치와 모두가 참여하는 홍성학원연합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송 회장은 “임기 3년 동안 30개의 신입 학원을 참여시키겠다. 뭉치면 더욱더 발전할 기회가 많아질 것”이라며 “모두가 참여해 충남도의 어느 시군보다 잘 뭉치는 홍성학원연합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장정숙 이임 회장은 “지난 임기를 돌이켜보면 코로나19로 인해 국가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특히 학원인들의 어려움을 목도하면서 학원연합회가 해야 할 사회적 역할과 기능에 대해 고민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홍성학원연회가 더욱더 활성화되고, 학원의 이익을 충실하게 대변할 수 있는 힘 있는 연합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이임사 △신임회장 추대패 △신임회장 선서 및 인준패 수여 △연합회기 이양식 △취임사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한 송명수 회장이 인준패를 전달받았다.
3년 동안 홍성학원연합회를 이끌어 온 장정숙 회장이 이임사를 하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