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2.0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탄소중립·기후위기 대응 강화 당부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지난달 25일 보건환경연구원 및 기후환경국 소관 업무계획 청취에서 탄소중립 선도와 기후위기 대응 강화를 당부했다.

 

홍주문화관광재단, 홍성군립예술단과 간담회
홍성군과 홍주문화관광재단은 지난달 24일 재단 회의실에서 올해 홍성군립예술단 공연 계획과 활동에 관련해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교류의 자리를 마련했다.

 

홍성군생활개선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홍성군생활개선회(회장 김양순)가 지난달 25일 회원 85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업 속에 빛나는 생활개선회’란 주제로 정기총회와 과제교육을 실시했다.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봉사대학 발대식 진행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은 지난달 25일 무소유 봉사대학 발대식을 진행했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서 봉사자 역할에 대한 교육을 했다.

 

충남교육청, 충남 창의수학 지원단 교육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달 25~26일 충청남도교육청과학교육원에서 초·중·고 수학교사(창의수학 지원단)를 대상으로 충남 창의수학 지원단 배움자리를 개최했다.

 

농협은행홍성군지부, 다님길 후원물품 전달
NH농협은행 홍성군지부(지부장 김종수) 지난달 24일 다님길 장애인자립생활을 찾아 농협목우촌선물세트와 후원금을 전달했다.

 

홍성교육청, 교육복지안전망 먹거리 지원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2~31일 초·중등학교에서 추천받은 취약계층 학생 및 교육복지안전망 대상 학생들의 가정으로 식품 지원을 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독립유공자 명패 전달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달 24일 홍북읍 독립유공자 유족 고옥선 씨 집을 방문해 국가보훈등록증, 독립유공자의 집 명패를 전달했다.

 

혜전대, 청년농업인 정착 및 성장 방안 포럼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는 지난 23일 간호학술관에서 청년의 지역 정주를 늘리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청년농업인 정착 및 성장방안 포럼’을 개최했다.

 

홍성소방서, 음압 구급차 전격 운영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음압 구급차를 운영한다. 음압 구급차는 각종 균, 바이러스 등이 외부로 유출되어 전파될 수 있는 가능성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NH농협은행 충남본부, 특성화고 장학금 전달
NH농협은행 충남본부(본부장 박장순)는 특성화고 발전을 위한 지난달 22일 장학금 1억원을 충남교육청에 전달했다. 지난해에도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홍성군보건소, 건강 예방관리 사업 실시
홍성군보건소는 지난달 25일 홍성읍이장협의회 회의에 맞춰 보건소 건강생활팀 주관으로 비만·영양 및 만성질환 예방관리 사업을 추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