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1.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아이 방 만들어주기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은희)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12가정에 ‘아이 꿈 키움 방 만들어주기’ 사업을 펼쳤다.

 

충남개발공사, ‘충남도민숲 ESG예금’ 상품 가입
충청남도개발공사(사장 정석완)가 ESG 경영을 실천하는 새해 첫 걸음으로 ‘충남도민숲 ESG예금’ 상품에 법인 1호에 가입했다. 금액은 10억원이다.

 

임광수 폴리텍홍성캠퍼스 명예학장, 장학금 기탁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학장 김현철)는 지난 3일 ㈜광현 대표이사인 임광수 명예학장으로부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홍성의료원, 취약계층 1억3000만원 의료비 지원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 공공의료팀에서는 작년에 지역 내 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환자에게 약 1억3000만원의 의료비를 지원했다.

 

혜전대 호텔조리계열 중국서 졸업작품전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호텔조리계열 중식전공에서는 중국 자매대학인 청도호텔관리직업기술대학교에서 작품을 만들고 전시하는 졸업작품전을 개최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보훈위탁병원 지정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보훈대상자가 신속하고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보령시 푸른정형외과의원을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했다.

 

홍성소방서, 인사발령자 사령장 교부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지난 8일 인사발령자 30명에 대한 사령장 교부식을 가졌다. 교부식에는 승진 및 정기인사에 따른 직원에 대해 임용장을 수여했다.

 

충남교육청, 독립유공자 학교 현판식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독립운동에 대한 올바른 역사의식 함양과 독립유공자 출신 학교 학생들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지난 8일 덕산초에서 현판식을 개최했다.

 

홍성군 간부공무원 청렴 서약식 진행
홍성군은 지난 8일 군청회의실에서 이용록 군수와 조광희 부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도 TOP 부패 ZERO’ 비전 달성을 위한 ‘간부공무원 청렴 서약식’을 개최했다.

 

홍성여중부설방송통신중, 제3회 졸업식
홍성여중부설방송통신중학교(교장 김선완) 제3회 졸업식이 지난 6일 진행됐다. 85세 최고령 졸업생을 포함 52명이 졸업했다. 총 14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충남세종농협, 신년맞이 사업추진 결의대회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지난 6일 용봉산에서 신년맞이 사업추진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홍성농업기술센터, 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다음달 8일까지 ‘홍성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 △농업 창업아이템 심화(20명) △스마트딸기학과(30명) △스마트청년농업인학과(30명) 3개 학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