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1.0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지방의회 독립성 강화 세미나
충남도의회는 지난달 22일 법제처·입법이론실무학회·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연구소와 공동으로 ‘지방의회의 독립성 및 자율성 강화와 입법평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홍성군청 양궁팀, 직장운동경기부 전국 ‘으뜸’
홍성군청 양궁팀이 대한체육회가 주관한 직장운동경기부 우수 운영팀 포상 공모에서 전국 최우수운영팀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고, 포상금은 2000만원이다.

 

마을축제 리더 간담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달 28일 군청 회의실에서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을축제 현황 분석 및 발전 방안 논의를 위한 ‘마을축제 리더 간담회’를 개최했다.

 

장애인체육인의 밤 성황리 마무리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달 27일 홍성군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장애인체육 발전에 기여한 지도자와 단체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홍성군 4-H연합회, 기부로 따뜻한 마음 나눠
홍성군 4-H연합회가 지난달 27일 홍성군청을 방문해서 공동과제 활동과 국화축제 부스 운영 등을 통해 마련한 200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노사민정협의회 3차 실무협의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달 27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노동자 권익보호를 위한 현안사항 토의 등 노사민정협의회 3차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혜전대, 소상공인 역량 강화 워크숍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HiVE센터는 지난달 26일 한국외식업중앙회 홍성군지부와 함께 ‘소상공인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간호학술관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홍성소방서, 용접 작업 시 화재 주의 당부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건축 공사장에서 용접·용단 작업 등 화기 취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공사장 화재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홍성교육청, 중학교입학추첨관리위원회 개최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6일 홍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중학교 배정을 위한 ‘2024학년도 제2회 중학교입학추첨관리위원회’를 개최했다.

 

청로회 고등부 봉사단 송년회 개최
청로회 고등부 봉사단은 지난달 23일 송년회를 개최했다. 홍주문화관광재단 최건환 대표이사가 학생들에게 특강을 하고,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충남교육청, 초·중·고 수학여행비 지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올해부터 교육의 공공성 강화를 위해 도내 모든 초·중·고 학생에게 수학여행비와 입학지원금을 지원한다.

 

홍성의료원, 제18기 노인보건대학 졸업식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지난달 29일 제18기 노인보건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졸업생 43명은 지난해 11월 10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8주간 공부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