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벤처투자 활성화 네트워크 필요
충남도의회는 지난 14일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에서 ‘충청남도 벤처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주제로 의정토론회를 개최해 네트워크 구축 필요성을 공감했다.

 

충남자율방범연합회 법정단체 출범
충남자율방범연합회가 지난 14일 법정단체 출범식을 개최했다. 지난 4월 ‘자율방범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시행됨에 따라 법정단체로 인정받게 됐다.

 

충남교육청, 크리스마스 씰 모금 캠페인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14일 결핵퇴치기금 전달을 통해 ‘결핵없는 세상, 호흡기 감염병으로부터 자유로운 세상 만들기 크리스마스 씰 캠페인’에 참여했다.

 

하반기 환황해권 행정협의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 11일 군청 회의실에서 서해바다를 공유하고 있는 6개 자치단체 간 주요 현안사항 논의를 위한 하반기 환황해권 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고령 재가대상자 위문
국가보훈부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 13일 겨울철을 맞이해서 홍성군에 거주하시는 월남 참전유공자를 찾아 혹한기 특별 위문을 실시했다.

 

홍성경찰서, ‘현장 속으로 치안간담회’ 개최
홍성경찰서(서장 김경운)는 지난 13일 금마면 죽림리 내기마을에서 공동체 치안 활성화 관련 의견을 주고받기 위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치안간담회’를 개최했다.

 

홍성군보건소, 31일부터 선별진료소 종료
홍성군보건소는 오는 31일부터 최근 PCR 검사 건수 감소 및 보건기능 정상화 필요 등을 고려해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운영을 종료한다.

 

결성초 ,학생․교사․학부모 동행 프로그램
결성초등학교(교장 정미화)는 지난 13일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해 학생‧교사‧학부모가 함께 하는 ‘과일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홍성기관장협의회, 고향사랑기부제 협업 약속
홍성군은 지난 12일 기관장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들의 현안사항을 공유하며, 고향사랑기부제 협업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기관장협의회를 개최했다.

 

홍성농업기술센터, 농업인대학 ‘우수기관’ 선정
홍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승복)는 지난 12일 전국 147개 곳 농업인대학 운영 기관 중 ‘2023년 농업인대학 운영 우수기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3년 평생교육협의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 12일 홍성군평생학습관 다목적강당에서 ‘2023년 홍성군 평생교육협의회’를 개최해 지속가능한 평생학습도시 발전 방향 등을 논의했다.

 

홍성소방서,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육 실시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 11일 풀꽃향기유치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소화기 사용법 교육 및 체험 등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