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기자
  • 승인 2023.12.1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우수 자치입법 활동 의회’ 선정
충남도의회가 ‘충청남도교육청 안전승하차회차로 등 조성 지원 조례’를 통해 법제처에서 주관한 ‘2023년 우수 자치입법 활동 의회’로 선정돼 우수상을 받았다.

 

결성초, 뮤지컬 공연 관람
결성초등학교(교장 정미화)는 지난 6일 석당관에서 구강교육 뮤지컬 ‘피터팬의 치아 튼튼모험’을 관람했다. 학생들은 공연을 통해 양치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청운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홍성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6일 2023년도 하반기 운영위원회 및 우수급식소 시상식을 개최했다.

 

용봉초, 환경교육 축제 한마당
용봉초등학교(교장 한만희)는 지난 5일 환경 동아리 R.E.D 주최로 휴지를 대신하는 나만의 손수건 만들기, 친환경 제품 체험하기 등 환경교육 축제를 실시했다.

 

농협은행충남본부, 8억2000만원 통 큰 기부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백남성)는 연말연시를 맞아 충남도 내 취약계층을 위해 8억2000만원 상당의 통 큰 기부를 진행하겠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혜전대 혜성회, 장학금 기탁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퇴직 교원 모임인 혜성회가 지난 7일 혜전대를 찾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학금 기탁은 2020년부터 이어지고 있고, 누적 금액은 600만원이다.

 

충남유아교육원-혜전대학 업무협약 체결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원장 강명진)과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는 지난 7일 유아교육 사업을 위한 지식·정보 공유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성소방서, 겨울철 축사 화재 주의보
홍성소방서는 겨울철 축사 화재 예방을 위해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화재는 노후된 전기시설, 보온재 또는 전열기구 사용, 관리 부주의 등으로 발생하고 있다.

 

자원봉사센터-자활센터 업무협약 체결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은희)와 홍성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윤명희)는 지난 5일 저소득 주민의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교육청, 초등용 노동인권 교육자료 개발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노동인권교육용 애니메이션 ‘워키와의 특별한 하루’를 개발해서 충남도 내 학교에 보급하고 있다.

 

홍성노인종합복지관, 12월 회원 생일잔치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은 지난 1일 복지관 2층 대강당에서 12월 생일을 맞은 회원들을 위한 생일잔치를 열었다. 색소폰 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홍성공업고, 김장김치와 식료품 기탁
결성면에 소재한 홍성공업고등학교(교장 김종오)는 지난 8일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15박스, 떡국 15박스와 라면 30박스를 결성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