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2.0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부모교육 전문성 강화 제언
충남도의회 ‘아이행복 더하기 연구모임’은 지난달 24일 천안교육지원청에서 영유아 부모 교육 정책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노인회홍성군지회, 문화탐방 실시
대한노인회홍성군지회(지회장 조화원)는 지난달 27일 홍성·광천·홍북의 노인대학 학생 120여 명을 대상으로 천안 아우내장터와 유관순기념관으로 문화체험을 실시했다.

 

충남교육청, 유아교육 현장지원자료 개발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유아의 성장 발달과 실질적인 유치원 현장 지원을 위해 ‘2023 전국 유아교육 현장지원자료 개발 최종보고회’를 지난달 27일 운영했다.

 

의용소방대연합회, 화재 예방 소화기 보급
홍성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문석·여성회장 장재복)는 화재 예방을 위해 홍성군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를 보급하고 있다.

 

혜전대, 한국국제베이커리쇼 최우수상 수상
혜전대학교 제과제빵과는 서울 코엑스에서 지난달 22~25일 열린 제21회 한국 국제 베이커리쇼의 ‘마지 펜 부문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과 금상을 수상했다.

 

홍북읍 꿈이 열리는 교회, 김장김치 기탁
홍북읍에 위치한 ‘꿈이 열리는 교회(담임목사 이상모)’가 지난달 27일 지역의 소외 계층을 위해 30만원 상당의 5kg 김장김치 10박스를 기탁했다.

 

홍성소방서, 119안전체험 한마당 실시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달 24일 홍성교육지원청 덕명학습장에서 혜전대학교부속유치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119안전체험 한마당을 운영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가족분과, 동치미 나눔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가족분과(분과장 전정숙)는 김장철을 맞아 지난달 24일 20kg 100통의 동치미 김치를 담가 독거노인 등에 전달했다.

 

홍성교육청, 가족관계 증진 프로그램 운영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5일 초·중등 교육취약계층 및 교육복지 사각지대 학생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한마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충남도, 지역특화 대표작목 ‘딸기’ 선정
충남도를 대표하는 지역특화 작목으로 ‘딸기’가 선정됐다. 도 농업기술원 딸기연구소가 농촌진흥청이 지정하는 지역특화 대표작목 연구기관이 됐다.

 

홍성군-경북문화관광공사, 문화교류 협약
홍성군과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역의 상생 발전과 문화예술을 통한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달 21일 홍성군수실에서 문화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성군창의센터, 가족과 함께 천문 여행
홍성군창의센터는 가족 간의 화합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달 18일 15가족 60명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천문여행’을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