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1.2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생태계 교란생물 관리 방안 연구
충남도의회 ‘생태계 교란 생물 퇴치 모색을 위한 연구모임(대표 방한일)’이 지난 17일 회의를 열고 생태계 교란 생물의 중‧장기적 관리 방안을 논의했다.

 

노인회홍성군지회, 일자리 관련 간담회
대한노인회홍성군지회(지회장 조화원)는 지난 14~15일 노인 일자리 관련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서는 건의사항과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이 격의없이 논의됐다.

 

결성초, 초콜릿 만들기 체험
결성초등학교(교장 정미화)는 지난 16일 진로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체험은 초콜릿을 녹여 틀에 붓고 건조된 과일칩으로 꾸미는 ‘과일칩 바크초콜릿 만들기’가 진행됐다.

 

홍성의료원, 당뇨의 날 행사 개최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세계당뇨의 날(11월 14일)을 맞아 지난 13일 당뇨병에 대한 예방 및 관리법을 통해 합병증을 예방하는 인식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혜전대, ‘국제 탑셰프 그랑프리 대회’ 대상
혜전대학교 호텔조리계열 학생들이 지난 11~12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제20회 대한민국 향토식문화대전 ‘국제 탑셰프 그랑프리 경연대회’서 대상을 받았다.

 

홍성농협, 우리농산물 재배 체험 행사
홍성농협(조합장 박문수)은 지난 10일 홍성초등학교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재배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학생들은 직접 양파 모종을 심어봤다.

 

홍성군장애인복지관, 감사 나눔 어울림 행사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복천규)은 지난 9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년 감사 나눔 어울림 행사를 개최했다. 작품전시와 유공자 표창,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수험생 응원키트 나눔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센터장 방은희) 지난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제작한 응원키트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광복회 충남지부,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17일 충남보훈관에서 광복회 충남지부가 주최·주관한 ‘제84회 순국선열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순국선열을 추모하고 희생정신을 기렸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 경진대회 ‘대상’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2023년 농업기술보급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홍성마늘 보급 및 확산한 사례로 ‘지역특화작목 육성’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역자율방재단 재난안전 교육 실시
홍성군은 지역자율방재단의 재난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5일 태안군 남면 한서대 재난안전교육원에서 홍성군 지역자율방재단 재난안전 교육을 진행했다.

 

충남도, ‘제7기 도민감사관’ 61명 위촉
충남도는 지난 17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도민 참여 및 열린 감사 실현을 위한 ‘제7기 충남도 도민감사관 위촉식’을 개최했다. 도민감사관은 전문가 61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