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1.20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부정선거 예방 선거제도 개선 촉구
충남도의회는 지난 6일 제348회 정례회 1차 본회의에서 방한일 의원이 대표발의한 ‘부정선거 예방을 위한 선거제도 개선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

 

충남교육청, 학생 마약류 예방교육 강화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9일 충남경찰청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학생들이 마약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학생 마약류 예방 활동을 강화하기로 했다.

 

몽골 투브아이막(州) 시민위원장, 혜전대 방문
혜전대학교 이혜숙 총장과 부처장은 지난 8일 대학본부 3층 회의실에서 몽골 투브아이막(州) 시민위원장인 무르네렝 엥흐바트와 문화예술과장과 환담을 나눴다.

 

홍성교육청,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3월부터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홍성초, 홍남초, 배양초, 홍성여중에서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홍성군행정동우회, 용봉산 자연정화활동
홍성군행정동우회(회장 조환경)는 지난 7일 오전 10시부터 홍북읍 용봉산에서 자연정화 활동을 펼쳤다. 30명의 회원들은 산 주변에 버려진 약 100kg의 쓰레기를 치웠다.

 

DSC 지역혁신플랫폼,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이하 플랫폼)이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 혁신사업(RIS) 성과관리 및 확산을 위한 통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혜전대 반려동물과, 애견 미용 경연대회 수상
혜전대학교 반려동물과 학생들이 지난 4일 한국애견협회에서 주최한 ‘2023 코리아 국제애견미용사 경연대회’에 출전해 수상의 기쁨을 얻었다.

 

한울초, 가족과 함께하는 교육활동보호
한울초등학교(교장 조국현)는 지난달 23~30일 교내 학생, 보호자, 교직원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교육활동보호, 청렴 실천 문예 행사’를 실시했다.

 

홍성군지역자율방재단 임원회의 개최
홍성군지역자율방재단이 지난 6일 군청 대강당에서 읍·면 방재단 임원들과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홍성군지역자율방재단의 그동안 성과와 앞으로의 방향을 논의했다.

 

충남세종농협, 김장김치 10톤으로 이웃사랑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은 지난 7일 농가주부모임 충남연합회 회원, 농협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홍성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화재예방을 주제로 어린이의 상상력을 발휘해 안전을 그리는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28일까지 작품을 홍성소방서에 접수하면 된다.

 

군, 수입 양곡 취급업체 합동단속 실시
홍성군은 수입 양곡이 국내산으로 둔갑해 부정유통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