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를…
상태바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를…
  • 충남도의회 조길연 의장
  • 승인 2023.12.04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와 충절의 고장 홍성의 희망 언론이자 행복 신문인 ‘홍성신문’이 창간 35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면서, 220만 충남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홍성신문은 지난 35년 동안 홍성과 내포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를 잡으며, 지역 발전과 지역민들의 권익보장을 위해 많은 애를 써주셨습니다. 이렇게 지면을 빌려 이경현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큰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우리는 모두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지만,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세상에 낼 수 있는 지방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바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모아져 우리 사회의 올바른 여론이 형성되고, 이것이 구체적 사회 의제로 이어져 나갈 때에 우리 사회의 진정한 변화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홍성신문도 홍성과 내포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의 사명을 다하며, 언제나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지역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살아 숨 쉬는 얘기들을 들려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충청남도의회에서도 도민의 참뜻을 헤아리며, 이를 정책에 반영시켜 나가는 참된 의정을 구현하기 위해 홍성신문과 언제나 발맞춰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홍성신문’ 창간 35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지역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