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0.1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충남 폐교 활용’ 상생모델 제시
충남도의회 ‘폐교를 이용한 지역 활성화 방안 연구모임(대표 편삼범)’은 지난 5일 충청남도교육청해양수련원 별관에서 제6차 연구모임 및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실시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3분기 우수공무원 선정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 5일 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2023년 3분기 우수공무원으로 이경숙 주무관과 한원정 주무관을 선정해서 포상했다.

 

의료원-경찰서, 응급실 주취 폭력 적극 대처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과 홍성경찰서(서장 김경운)는 지난 5일 응급실 주취 폭력 적극 대처를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홍성교육청, 우리말 겨루기 대회 실시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4일 아름다운 우리말과 한글 사용 문화 확산을 위해 홍성교육지원청 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우리말 겨루기를 실시했다.

 

충남교육청, 변호사 동행 서비스 시행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현장중심 교육활동 보호 강화 방안에 대한 후속 조치로 지난 4일 교육법률지원단 변호사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변호사 동행 서비스를 시행한다.

 

산들푸드, 홍성군장애인복지관에 물품 기부
영농조합법인 산들푸드(대표 양민석)가 지난달 추석을 맞아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냉면 230세트를 기부했다. 산들푸드는 명절 때마다 장애인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신당초, 남당항 대하축제 둘러보기 활동
신당초(교장 문제민)은 지난달 26일 남당리 일대에서 개최되고 있는 축제 현장을 둘러보는 활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마을 명소를 둘러보고 지역 특산물을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홍성군, 직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실시
홍성군은 지난 4일 군청 대강당에서 공무원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남장애인심리상담센터 소속 장애인식개선 전문강사를 초빙해‘장애인식개선교육’을 실시했다.

 

용봉초, 전교생 참여 한마음 놀이마당
용봉초등학교(교장 한만희)는 지난 5일 ‘한마음 놀이마당’을 실시했다. 학생들은 이어달리기와 색깔판 뒤집기,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등을 통해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다.

 

금마초등학교, 목장·미술관 현장체험학습
금마초등학교(교장 김선수)는 지난 5일 3~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당진 일원에서 목장 및 미술관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공립 홍화문 작은도서관 개관
홍성읍 남문동 복합커뮤니티센터 3층에 위치한 공립 홍화문 작은도서관이 지난 4일 개관해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99㎡ 규모로 3600여 권의 장서와 열람석 12석이 마련됐다.

 

홍성소방서, 신임 소방공무원 임용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 5일 신임 소방공무원 3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졌다. 이들은 소방현장 최일선에서 홍성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