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0.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생태계교란어종 서식환경 확인
충남도의회 ‘생태계 교란 생물 퇴치 모색을 위한 연구모임(대표 방한일)’은 지난달 26일 현장방문을 통해 생태계교란어종의 서식지를 확인하고 퇴치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충남세종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진행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은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범국민적 참여 확산을 위한
시·군별 농축협 임직원 교차기부와 홍보 캠페인을 지난달 26일 진행했다.

 

하나이벤트, 시각장애인협회 물품 전달
하나이벤트(대표 조영태)는 지난달 20일 충남시각장애인연합회홍성지회(지회장 오광택)를 방문해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써 달라며 김 100박스(15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홍남초, 충남형 인공지능교육 수업 시연
홍남초등학교(교장 복명수)는 지난달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해서 충남형 인공지능교육 수업을 시연했다.

 

신당초, 찾아가는 장애 이해교실 실시
신당초등학교(교장 문제민)는 지난달 22일 다목적강당에서 홍성군장애인체육회, 홍성군농아인협회와 연계해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찾아가는 장애 이해교실’을 실시했다.

 

홍성교육청, 사제동행 스포츠 문화체험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학생들의 문화체험 욕구 해소를 위해 지난달 23일 대전시티즌과 수원FC 축구를 함께 관람하는 ‘사제동행 스포츠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금마초, 해봄학교와 함께하는 별빛나들이
금마초등학교(교장 김선수)는 지난달 21일 해봄학교와 함께 별빛나들이 행사를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가족 삼겹살 파티, 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등을 즐겼다.

 

홍성소방서, 어린이 안전체험 교육 실시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달 22일 사랑해어린이집 어린이를 대상으로 화재 시 대피 요령, 소화기 체험 교육 등 소방서 견학 및 안전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추석맞이 서울 직거래장터 참여
홍성군이 지난달 20일과 21일 서울시 양천구 신정6동과 강남구 역삼2동에서 열린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에 참여해 홍성에서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을 성황리에 판매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추석 명절 위문품 전달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달 25일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전력지사홍성지사와 함께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홍성군, ‘도전! 청렴 골든벨’ 개최
홍성군은 지난달 25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직원 3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공감으로 함께하는 참여형 학습 퀴즈대회 ‘도전! 청렴 골든벨’을 개최했다.

 

갈산 와룡교 보수공사 끝내고 개통
홍성군은 지난 4월 교면 균열로 인해 통행이 제한된 군도 11호 갈산 와룡교에 대한 보수공사를 끝내고 지난달 27일부터 다시 개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