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10월 군민체육대회 적극적 참여를”
상태바
“10월 군민체육대회 적극적 참여를”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3.09.0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곡면이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장곡면이장협의회가 지난달 23일 장곡면행정복지센터에서 회의를 진행했다.
장곡면이장협의회는 이날 회의를 통해 전국 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여할 이장을 선발했다.

장곡면이장협의회가 지난 23일 장곡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장곡면이장협의회 고진배 회장은 “며칠 동안 비가 많이 온다는데 수해 피해가 없도록 마을 이장님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은주 장곡면장은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군민체육대회가 군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홍동장곡파출소에 새롭게 부임한 박인규 소장이 각 마을 이장들과 인사를 나누며 장곡의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회의를 통해 25일에 진행되는 제8회 전국 이·통장연합회 홍성군지회 한마음 체육대회 출전할 이장을 선발했다. 이와 함께 △민선8기 도지사 방문 및 군민과의 대화 △8월 정기분 주민세 납부 △추석 명절 맞이 무연분묘 벌초 작업 추진 △난방 지원 신청 △제28회 홍성남당항 대하축제 개최 홍보에 대한 안내가 이뤄졌다.

회의 이후에는 장곡 농촌 돌봄마을 조성과 관련해 용역사로부터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장곡면 농촌돌봄마을은 2024년 5월까지 기본 계획을 수립하고, 2025년까지 3년 동안 사업을 진행한다. 이 사업은 농촌 주민이나 고령자, 장애인, 아동 등 사회적 약자가 함께 일상생활을 영위하면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역 내에서 통합적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