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초복에 삼계탕으로 전하는 우리 마을 온정
상태바
초복에 삼계탕으로 전하는 우리 마을 온정
  • 홍성신문
  • 승인 2023.07.15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북읍새마을지도자회(회장 서동복)와 새마을부녀회(김성심)는 지난 10일 초복을 앞두고 홍북읍 주민자치센터에서 300여 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다. 정성껏 삼계탕을 끓이고 수박과 떡 등의 음식을 준비했다.

 

금마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희)가 초복을 맞아 지난 11일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부녀회원들은 정성껏 마련한 삼계탕과 반찬, 과일 등을 담아 노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와 건강 상태를 확인했다.

 

장곡면새마을부녀회(회장 박희숙)가 지난 11일 삼계탕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회원들은 96명의 노인들에게 삼계탕을 전하며 건상을 살폈다. 박희숙 회장은 “노인들이 건강하고 무탈하게 여름을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구항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희숙)는 지난 11일 취약계층 50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구항면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진행했다. 구항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8개 특화 사업을 진행한다.

 

갈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동선)는 지난 10일 갈산의 한 식당에서 노인들에게 삼계탕과 과일, 떡을 대접하는 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십시일반 사비를 모아 마련됐다.

 

서부면 산수동마을(이장 박헌규)에서는 부녀회(회장 박경자)가 주축이 돼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삼계탕 점심 나눔 행사를 가졌다. 나눔 행사는 이재민을 위로하고 마을 주민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