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07.1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지원청, 계약업무 역량강화 연수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9일 계약업무에 관한 역량강화연수를 실시했다. 전문 강사 초빙 및 계약 사례공유 등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홍성사랑장학회, 282명 장학금 지급
(재)홍성사랑장학회는 지난달 29일 초등학생 56명, 중학생 73명, 고등학생 61명, 대학생 92명에게 3억2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지금까지 3223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군-교육청, 교육복합시설 공모사업 협약
홍성군은 지난달 29일 홍성교육지원청과 폐교를 활용한 학교복합시설 공모사업에 함께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공모신청과 사업운영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청소년 유해환경 민·관 합동 점검
홍성군과 홍성경찰서, 홍성교육지원청, 홍주청소년선도회,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등은 다음달 30일까지 학교 주변 및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 등을 합동 점검한다.

 

한울초,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한울초등학교(교장 조국현)는 지난달 29일 등굣길 생명존중 캠페인을 실시했다. Wee클래스 또래상담 동아리 학생들과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았다.

 

홍남초, 1학년 대상 교통안전교육 실시
홍남초등학교(교장 복명수)에서는 지난달 27일 홍성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도로교통공단 교통안전교육 전문 강사가 학교를 방문해 1학년 112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농업기술센터, 농작업안전관리관 위촉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농작업 안전보건 예방과 안전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지난달 28일 농작업안전관리관 양성 교육과정 수료자 7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농어촌공사홍성지사, 물 관리 현장설명회
한국농어촌공사 홍성지사(지사장 박운근)는 지난달 27일 지사 운영대의원, 농업인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운영대의원 회의 및 물 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홍성의료원, 상반기 주민참여위원회 개최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은 지난달 28일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한 의료원 운영 및 의료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상반기 주민참여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복지인력 직무교육 실시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달 27일 고령 국가유공자의 노후복지지원 업무에 종사하는 보훈복지인력 32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읍·면 평생학습센터 지정 현판 수여
홍성군은 지난달 27일 군청 대강당에서 홍북읍을 제외한 10개 읍·면 주민자치회 회장과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 평생학습센터 지정 현판 수여식을 개최했다.

 

결성초, 성폭력 예방교육 실시
결성초등학교(교장 조미용)는 지난달 27일 전교생이 함께 홍성청소년성문화센터에 방문해서 체험 위주의 성교육을 받았다.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과 체험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