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장애인 모두 함께할 수 있는 밝고 행복한 홍성 되길”
상태바
“장애인 모두 함께할 수 있는 밝고 행복한 홍성 되길”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3.06.05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홍성군 장애인 한마당 잔치
장애인후원회·백제식품 경품 후원
1300명의 장애인과 자원봉사자가 행사에 참석해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마당 잔치에서는 공연과 경품 추천이 진행됐다.

홍성군내 장애인들을 위한 ‘제29회 홍성군 장애인 한마당 잔치’가 지난 1일 열렸다.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체·시각·농아·장애인부모회홍성군지회가 주최하고, 충남지체장애인협회홍성군지회가 주관을 맡았다. 장애인후원회, 1789부대4대대, 백제식품이 후원했으며, 행사에는 1300명의 장애인과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한마당 잔치, 중식, 기념식 등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행사에는 다양한 공연으로 참석자의 흥을 돋우고, 기념품과 경품 추첨도 함께 이뤄졌다. 이날 홍성군장애인후원회 김성자 회장이 1800만원 상당의 휴지와 후원금을 기탁했으며, 백제식품 김미순 대표는 후원금과 함께 2000만원 상당의 쌀국수 400박스를 후원했다.

충남지체장애인협회홍성군지회 복천규 지회장은 “다름을 딛고 열정적 도전으로 당당하게 일상을 꾸려 나가는 우리 장애인 가족에게 묵묵히 지원과 응원을 보낸다”며 “장애인 모두가 불편 없이 비장애인과 함께 어우르고 공존하며 살아갈 수 있는 밝고 행복한 홍성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군 장애인 한마당 잔치는 지난 4월 26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서부면 산불로 인해 행사가 연기됐다.

기념식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홍성군수 표창 이상진, 신승국, 양현미, 이주희, 김경호, 이정희, 장준표, 정운규, 서종화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 표창 김미순 △국회의원 표창 정형석, 윤용돈, 이희옥, 조주하, 김주광, 최경환, 가윤섭, 최상일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 이광숙, 김수준, 김종복, 홍예진 △홍성군장애인후원회장 표창 이근행, 김영순, 박상엽

공연을 보며 참석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