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선생님 사랑합니다” 홍성중 스승의 날 행사
상태바
“선생님 사랑합니다” 홍성중 스승의 날 행사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3.05.2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지 낭독·영상편지 제작 등 학생이 직접 행사 준비
학생들이 O, X 퀴즈에 참여하고 있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분주하게 자리를 이동하고 있다.
학생들이 배드민턴 대회에 참여하는 팀을 응원하고 있다.

홍성중학교가 교사와 학생이 하나 되는 행사를 진행했다.

홍성중학교는 지난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회 주관으로 교사와 학생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점심시간 이후인 오후 12시 50분부터 강당에 오순도순 모인 교사와 학생은 편지 낭독과 학생회에서 준비한 영상편지를 시작으로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학생들이 직접 교권 보호 주간에 제작한 교권 침해 예방 캠페인 UCC를 시청한 후 교사들에 대한 다양한 질문으로 O, X퀴즈를 만들어 우승자에게 상품권을 전달했다. ‘두 교사 중 누가 더 키가 클까?’, ‘두 교사 중 누가 더 만보기를 많이 움직일까?’ 등 퀴즈를 맞히며 학생과 교사 모두 웃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교사팀과 학생팀으로 나눠져 배드민턴 대회가 이어졌다.

김선호 교장은 “스승의 날 행사는 매년 열리는 전통 있는 행사다. 학생회에서 직접 준비했고, 김선혜 교사가 학생들이 원하는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며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말했다.

3학년 조민호 학생회장은 “행사에 참여만 하다가 직접 행사를 주도해 보니까 새로운 기분이 든다”며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 주시고, 많은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배드민턴 대회는 학생과 교사가 각각 팀을 이뤄 진행됐다.
O, X 퀴즈를 맞힌 학생들이 환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