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갈산농협 농가주부모임, 독거노인에 도시락 배달
상태바
갈산농협 농가주부모임, 독거노인에 도시락 배달
  • 이건주 기자
  • 승인 2023.05.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의수 갈산농협 조합장(가운데 왼쪽)과 한만철 홍성군농협군지부장(가운데 오른쪽), 갈산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갈산농협 농가주부모임이 갈산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되는 도시락 100여 개를 전달, 나눔을 실천했다.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은 8일 제육볶음과 멸치볶음, 미역국과 식혜, 과일 등 7~8가지 반찬과 밥 등을 준비해 100여 개의 도시락을 만들었다. 15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도시락 나눔 실천은 갈산농협이 후원해 이뤄졌다.

정연정 농가주부모임 회장은 “독거노인 등 어려우신 분을 위해 준비한 이런 나눔 행사는 올해 처음”이라며 “농가주부모임은 1년에 3~4회 정도 지역 봉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장과 팥죽 나눔 등이 대표적인데, 오늘은 어버이날에 맞춰 나눔 행사를 한 것이 의미 있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이의수 갈산농협 조합장은 “반찬 나눔 등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의수 조합장을 비롯해 한만철 홍성군농협지부장,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정동선 갈산농협 이사 등이 참석했다.

농가주부모임 정연정 회장(왼쪽)과 회원들이 도시락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