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연말 콘서트가 따로 없네!
상태바
연말 콘서트가 따로 없네!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12.2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읍주민자치회 발표회 개최
난타 수강생들이 열정적으로 공연을 하고 있다.

광천읍주민자치회가 연말 콘서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프로그램 발표회를 지난 20일 광천문예회관에서 개최했다.

프로그램 발표회 앞서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광천읍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최헌구, 장경숙, 김명진(홍성군수 표창) △이용은, 김노성, 이필순, 허니(국회의원 표창) △광천오서산로타리클럽(주민자치협의회장 감사패)이 상을 받았다.

이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열정 넘치는 발표회 무대가 진행됐다. 풍물, 색소폰, 스트레칭 체조, 노래, 요가, 근력운동, 고전무용, 라인댄스, 난타 순으로 늦은 밤까지 발표회가 이어졌지만 관객석은 주민들로 가득했다. 공연 중간 정동규 광천읍장과 광천읍 주민자치회 장순화 회장이 노래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장순화 회장은 “회원 여러분이 주민자치 공동체 안에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일주일에 한 번씩 나오셔서 각자 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저에겐 또 하나의 보람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현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 돕고, 배려하며, 화합하는 주인의식을 가질 때 광천의 모습이 미래지향적으로 바뀌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장순화 회장이 올해 임기를 마무리해 주민들이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장 회장은 2017년부터 광천읍주민자치회장과 2019년부터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을 역임했다.

장순화 회장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프로그램 발표회를 보면서 주민들이 호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