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갈산면민 한 자리 모여 흥겨운 시간
상태바
갈산면민 한 자리 모여 흥겨운 시간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12.1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13일 갈산중·고등학교 백야나라사랑관에서 진행됐다.
발표회에는 6개 팀이 참여해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갈산면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갈산면주민자치위원회는 테니스, 배드민턴, 사물놀이, 노래 교실, 탁구, 라인댄스, 필라테스, 요가, 난타 등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주로 갈산면행정복지센터와 신활력문화센터공간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라인댄스팀은 지난 10월 6일 충북 청주시에서 열린 ‘제4회 전국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 대회’에 출전해 화합상과 상금 50만원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행사는 지난 13일 갈산중·고등학교 백야나라사랑관에서 진행됐다.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병혜, 이재로 위원이 홍성군수 표창패를 받았다. 발표회에는 6개의 팀이 참여했으며, 흥을 돋우는 수강생들의 실력에 관객들은 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동선 위원장은 “우리 갈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라인댄스, 탁구, 노래 교실은 전국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둠으로써 그 실력은 입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4년간 역임했던 주민자치위원장직을 내려놓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주민자치회로 새 출발하는 데 작은 힘이나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그동안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민들이 박수를 치며 호응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