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서부주민자치위,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상태바
서부주민자치위,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12.1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프로그램 수강생 기량 뽐내
서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9일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서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9일 문화누리센터에서 프로그램 발표회 및 실버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표창패 수여, 축사, 프로그램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김관진 위원장은 “그동안 수강생 여러분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지도해 주신 강사님들과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수강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았다”며 “1년 동안 갈고 닦은 기량으로 나날이 실력이 변모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돌아보면서 배움을 통한 하루의 삶이 재미있고 행복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표창패는 서부면 주민자치회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활동한 공로를 인정해 수여했다. △홍성군수 표창 박현규, 유오임 위원 △군의회 의장 표창 장순희 강사 △주민자치협의회장 표창 엄익홍 위원 △주민자치위원장 표창 차옥란 위원이 표창패를 받았다.

1부 의식 행사를 마치고, 2부에서는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농악, 건강체조, 색소폰, 민요, 라인댄스, 노래 교실, 난타 수강생들이 멋진 공연을 펼쳤다.

한편 서부면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어려운 가정집 고쳐 주기 △마을회관 29개소 게시판 설치 △해안가 정화 활동 △선진지 견학 △요양원 어르신 봉사 활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8개 운영 △문화탐방 등산 교실 개설 등 다양한 사업 통해 서부면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