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구항면에 건강길 만들어 주세요”
상태바
“구항면에 건강길 만들어 주세요”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12.1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항면주민자치회,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구항면 주민자치센터 난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흥겨운 공연을 펼치고 있다.
구항면 주민들은 2023년 의제 중 '구항 건강길 조성'이 가장 필요하다고 투표했다.

구항면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을 위해 ‘구항 건강길 조성’이 가장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냈다.

구항면주민자치회(회장 유재호)가 개최한 주민총회 의제 중 ‘구항 건강길 조성’이 164표를 받으며 가장 필요한 의제로 선정됐다. 주민총회 및 프로그램 발표회는 지난 2일 구항면행정복지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됐다. 주민총회에서는 △공동 빨래방 운영 △마을 안길 속도 제한 안내문 설치 △쓰레기 투기장의 변신 △거북로 벚꽃길 경관조명 설치 사업 △발현마을 대나무 안전 펜스 설치 사업 등이 의제로 제시됐다.

프로그램 발표회는 △요가 △댄스 △노래 △줌바 △난타 △색스폰 △농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와 함께 공리마을 서각회 회원들이 전시한 서각 작품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었다.

유재호 회장은 “우리 구항면민 모두가 주인공이 돼 구항면의 마을 계획을 논의해 청사진을 함께 그려 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구항면주민자치회는 구항면민의 의견을 성실하게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우순 사무국장은 “공리마을 서각회 회원들의 서각 작품과 함께 행사를 개최하게 돼 행사가 품격 있어졌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공리마을 서각회 회원들의 서각 작품이 구항면행정복지센터 다목적홀 곳곳에 전시돼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