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노인이 행복하고 건강한 홍성 만들자”
상태바
“노인이 행복하고 건강한 홍성 만들자”
  • 신혜지 기자
  • 승인 2022.10.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의 날 기념 행사…모범 노인·효행자 51명 표창
'제26회 노인 건강 대축제'에서 11명의 노인이 이용록 군수로부터 홍성군수 표창패를 수여 받았다.

노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26회 노인 건강 대축제’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이었던 노인의 날을 기념하고자 대한노인회 홍성군지회 주관, 홍성군 후원으로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노인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지역 노인 1000명을 초청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문화공연으로 나눠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노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모범 노인과 효행자 51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2부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노인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지역가수 특별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이 펼쳐졌다.

대한노인회 조화원 홍성군지회장은 “오늘 노인 건강 대축제는 노인에게 1년 중 가장 뜻깊은 날이다. 다 같이 노래 부르며 춤을 추고 즐거운 한마당, 하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록 군수가 윤석열 대통령을 대신해 홍주여객 이실 대표에게 대통령 표창장을 전달했다.
충남도의회 조길연 의장을 대신해 이종화 도의원이 전완수, 김경순 수상자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통령 표창 이실(홍주여객 대표)

△도지사 표창 박상용

△홍성군수 표창 김춘성, 김대영, 이덕상, 한일석, 배성덕, 이창용, 안종철, 장영기, 최응규, 최성만, 김진섭

△효행자 표창 이은화(홍북읍), 김오환(갈산면)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표창 이영호(대한노인회 홍성군지회 부회장)

△지회장 표창 김민식, 김용태, 우건제, 김근환, 전상배, 김덕규, 김종천, 최헌수, 이관화, 정갑윤, 조병구

△국회의원 표창 최은숙, 오세동, 이수길, 지순녀, 누엔티튀항

△홍성군의회 의장상 박선웅, 방승주, 김춘자, 오세옥, 정남석, 채수만, 유길종, 이재송, 오경국, 백순기, 김상배

△도의장 표창 김경순, 전완수

△홍성경찰서장 감사표창 주호전, 박창희, 박수규, 이기우, 정주현, 김봉자, 유창수, 편문갑

많은 인파가 홍주문화체육센터를 가득 채웠다. 행사에는 1000명의 노인이 초청됐다.
대한노인회 조화원 홍성지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