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민선8기 출범, 새로운 정책과 비전 제시
상태바
민선8기 출범, 새로운 정책과 비전 제시
  • 홍성신문
  • 승인 2022.07.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 업무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계획 보고회
군정 업무 상반기 보고 및 하반기 계획 보고회가 지난 8일 군청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사진=홍성군.

홍성군은 지난 8일 홍성의 새로운 정책과 비전을 제시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을 위한 2022년 군정 업무 상반기 실적 및 하반기 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민선 8기 군정 비전인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한 5대 추진전략 △활력있는 지역경제 △살기 좋은 농어촌 육성 △찾아오는 문화 관광도시 △건강하고 행복한 복지 △공감하는 참여 군정을 실현하기 위한 역점과제와 추진방안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다. 특히 이날 보고회에서 민선 8기를 이끌어 갈 중점 사업인 △내포 뉴그린 국가산업단지 조성 △충남혁신도시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혁신도시 종합병원 유치 △내포 도시첨단산업단지 기업 유치 등 충남혁신도시 완성을 위한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홍성군은 올 하반기 준공 예정인 △속동전망대 복합레저시설 △속동 노을쉼터 광장 △남당항 축제광장 및 해양공원 △홍성호 명소화 △내포신도시 주차타워 및 건강생활지원센터 △(구)결성중학교 야구장 등 대규모 공사를 계획대로 잘 마무리해 성과를 창출할 수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홍성군이 환황해권의 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해 민선8기는 수동적인 행태는 지양하고 담당 업무에 적극성을 가지고 추진해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해 달라”며 “민선8기는 향후 홍성의 10년~20년을 좌우할 중요한 시기인 만큼 미래 성장 동력이 될 대규모 사업의 발굴과 낡은 관행과 겉치레는 과감히 타파하고 군민이 체감하는 행정혁신을 이뤄달라”고 말했다. <홍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