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도심 속, 미술관 같은 카페
상태바
도심 속, 미술관 같은 카페
  • 최기주 기자
  • 승인 2022.01.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Y US-장석진 대표

내포신도시에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카페가 있다. 보다 분위기 있는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스테이어스 카페를 추천한다.

스테이어스의 특징이라 한다면 카페의 공간 한쪽에 미술 작품들이 전시된다는 것이다. 장 대표는 “작품은 올해 7월부터 전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탁트인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마침 내포미술협회분들과 인연이 닿게 되어 매월마다 주기적으로 작품 전시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는 이동원 작가님의 작품 전시가 열릴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판매하는 커피는 4가지 원두를 블렌딩하여 사용하고 있다. “저희 커피 맛의 특징이라면 단연 ‘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쌉싸름한 맛보다는 커피 본연의 향을 최대한 끌어올려 입안 가득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두들 좋아할 만한 음료라고 생각합니다.”

스테이어스에는 음료류 외에 디저트도 인기가 좋다. “저희 가게 디저트로는 와플과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와플은 주문받는 즉시 구워서 손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사과·딸기·초코 와플이 인기가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으로 지나치게 달지 않아 전 연령층에 인기가 좋습니다.”

스테이어스의 메뉴 가격은 다음과 같다. 커피류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바닐라라떼 5000원이며 아이스로 변경시 추가금액이 있다. 그밖에 초콜렛 음료, 스무디, 생과일주스 등이 있다. 디저트류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4300원, 사과·딸기·초코 와플이 3000원이다.

카페는 충남교육청 맞은편 파리바게트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다. 문의는 전화(0507-1479-125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