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1.01.25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의료원 전해진 학생들의 응원
홍성의료원에 고등학생들의 응원이 전달됐다. 홍성고와 홍성여고, 홍주고, 갈산고, 서해삼육고 학생들은 지난 13일 홍성교육청을 통해 의료진을 응원하는 엽서를 전달했다. 엽서에는 하루빨리 코로나19에서 벗어나 건강한 생활을 하고 싶다는 소망이 주를 이뤘다.

 

군, 중장기 교육 발전 계획 수립
홍성군이 시 전환에 따른 교육 경쟁력 제고와 시대변화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정책을 추진하고자 중장기 교육 발전 계획 수립 용역을 실시한다. 용역을 통해 신규 교육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며 교육인프라 개선 및 다양한 교육지원 정책을 단기‧중기‧장기사업으로 구분해서 세부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과제별 우선순위에 따른 연차별 교육예산 편성 계획을 담을 예정이다.

 

결성 출향인들 핫팩 5000개 기부
결성면(면장 황선돈) 출향인들이 고향 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핫팩 5000개를 기부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덥히고 있다. 연이은 한파와 코로나19 여파로 지역사회가 얼어붙은 가운데 면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노인들에게 1인당 2개의 핫팩을 배부하고 인근 농협과 보건지소 등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에도 일부를 전하며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눴다.

 

홍성소방서, 신임 소방관 직무적응 훈련
홍성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신임 소방관 6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와 올바른 공지가치 확립을 위한 직무적응 훈련을 실시한다. 지난 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직무적응 훈련 내용은 화재진압·구조·구급분야 및 현장 활동 시 대응능력 강화와 소방업무 수행에 필요한 기본사항 등이다.

 

농업회사법인 행복, 불고기 후원
농업회사법인 행복(대표 윤영우)은 지난 21일 홍성군장애인보호작업장을 찾아 돼지 불고기 330kg을 후원했다. 농업회사법인 행복은 보령시 청소면에서 양돈업, 유통, 가공 등을 하는 중소기업이다. 윤영우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경제위기 속에 장애인의 건강이 걱정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불고기를 후원하게 됐다.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서대, 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 개최
한서대학교 ‘HS 혁신지원사업 2020년 하반기 성과포럼’이 지난 21일 본관 5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성과포럼은 2020년도 성과를 기반으로 이뤄진 사업 현황 보고(사업부단장 김웅이 기획예산처장), 우수상 시상 및 발표, 충청권 대학 성과 발표, 부서 우수사례 발표, HS 혁신지원사업단 우수사례 발표, 혁신 영역별 우수사례 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홍성한궁협회, 임시 대의원총회 개최
홍성군한궁협회(회장 조화원)는 지난 20일 임시 대의원총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방역소독은 물론 열체크, 거리두기, 마스크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의거 시행했다. 회의 안건으로는 회장 선출에 대한 공고, 부회장 등 임원 선임 및 감사 선출에 대해 차기 회장에 위임을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