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유열의 브레멘음악대’ 도청 문예회관서 공연
상태바
‘유열의 브레멘음악대’ 도청 문예회관서 공연
  • 전상진 기자
  • 승인 2013.08.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

그림형제의 동화 ‘브레멘음악대’를 각색한 어린이뮤지컬 ‘유열의 브레멘음악대’가 오는 14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도청 문예회관 무대에 오른다.

‘브레멘음악대’는 프로듀서 가수 유열, 연출 박진선, 작곡가 지성철, 작가 김승주 등으로 구성된 연출진의 탄탄한 기획력과 화려한 볼거리가 결합된 최고의 어린이뮤지컬로 평가받고 있으며, 꿈을 찾아 떠나는 호기심 많은 당나귀 동키, 영웅을 꿈꾸는 고양이 캐티, 신중하고 입 냄새 심한 강아지 도기, 가수가 되고 싶은 암탉 러스티 등 브레멘음악대를 꿈꾸는 네 마리 동물들의 모험이야기이다.

브레멘음악대는 ‘2013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의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홍성·예산지역 주민을 비롯 내포신도시 이주 기관 직원 및 가족, 도민들의 문화 갈증을 풀어주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 관계자는 “힘든 모험을 헤쳐 나가며 함께 꿈을 이루어내는 ‘브레멘음악대’를 가족과 함께 보면서 어린이들이 행복하게 꿈꾸고 친구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인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

‘유열의 브레멘 음악대’는 R석 5000원, S석 3000원으로, 문화장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