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박호섭 홍성읍 체육진흥회장 취임
상태바
박호섭 홍성읍 체육진흥회장 취임
  • 윤홍석
  • 승인 2000.1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정총 및 이취임식...우수회원에 공로패 전달
홍성읍체육진흥회장에 박호섭(51ㆍ국민건강보험공단)씨가 취임했다.

동회는 지난 15일 동원부페에서 이상선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신ㆍ구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회의발전에 애써온 회원들에 대한 공로패가 전달됐으며 신임 이사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다.

또 이날 행사에서 오세승 재무이사는 결산보고를 통해 지난해 이월금 및 올 수입금 합계 7200여 만원중 2400여만원을 지출했으며 잔액 4800여만원중 4500만원을 정기예탁했다고 보고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김광현 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홍성읍체육회는 군민체육대회 및 읍민체육대회 등을 통해 생활체육활성화에 앞장 서 왔다"며 "앞으로도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화합 단결해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임하는 양희권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읍체육 발전은 물론 군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호섭 취임회장은 "지난 20여년 읍체육회에 참여해 활동하면서 같이 활동하신 여러 이사님들과 읍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셨던 전임 회장님들의 고견을 많이 듣고 배우겠다"며 "홍성읍체육회가 홍성군체육의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체육회로 발전함은 물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공로패 및 위촉장을 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공로패 △양희권(이임회장) △한기홍(한광운수) △이한동(옥암1리이장) □위촉장 △이경헌(건설칠칠공사) △정기영(한국타이어) △김영환(홍성꽃상여) △김기양(꿈나무체육관) △조대희(대한여행사) △김영진(유일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