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이일호 홍성산우회장 취임
상태바
이일호 홍성산우회장 취임
  • 윤홍석
  • 승인 2000.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정총 및 이취임식...우수회원 표창
(사)한국산악회 홍성산우회 제21대 회장에 이일호(ㆍ대진사)씨가 취임했다.

동회는 지난 1일 행복부페에서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그동안 회의 발전에 애써 온 회원들에 대한 표창 및 감사, 공로패가 전달됐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300회 무사고 기념등반을 비롯, 연중 자연보호활동, 산울림 4호 발간 등 2001년도 홍성산우회 사업계획이 발표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안흥록 회장은 "임기동안 무사산행을 이룰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신 임원들과 회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홍성산우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일호 취임회장은 "홍성산우회는 명예를 탐욕하는 정치단체도 이익단체도 아닌 뜻과 취미를 토대로 양보와 우애가 앞서야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간 5회에 걸친 해외트레킹과 더불어 자연보호, 학생수련등반, 식목행사 등 288회 무사고 등반이라는 기록아래 2001년에는 무사고 300회의 등반업적을 쌓아 여러분과 함께 자축하고자 하며 임기 1년동안이지만 그동안 명맥을 잇지 못했던 산울림 4호를 발간하여 기록을 남기겠다"며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홍성산우회 2001년 임원진과 이날 표창을 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다.

◇임원 □회장 이일호(대진사) □부회장 △박만순(대명사) △이포영(태흥사) □사무국장 곽호복(호복상사) □산행대장 김영태(혜전대학) □감사 △신용식(법률사무소) △이은길(홍성군청) ◇표창 □표창패 △채성기(홍성읍) △박부길(문화천막사) □감사패 △신태수(홍성축협) △이경윤(홍성읍) □공로패 △안흥록(전임회장) △김광수(신흥전기) △지병희(갈산면) □기념패 이일호(대진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