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군청·광천의소대 공동우승
상태바
군청·광천의소대 공동우승
  • 윤홍석
  • 승인 2000.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청·광천의소대 공동우승
제8회 홍성군축구협회장배 직장 및 사회단체 축구대회에서 홍성군청과 광천의용소방대가 공동우승을 차지했다.

군내 15개 직장 및 사회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19일 홍주종합경기장을 비롯 보조경기장에서 치러진 이 대회에서 홍성군청 팀은 준결승에서 홍성경찰서와 맞붙어 전후반 득점없이 비겨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끝에 4대2로 상대를 제압하고 결승에 올랐다.

또 광천의용소방대는 준결승에서 홍성청년회의소를 2대1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홍성군청 팀과 광천의용소방대의 결승경기는 일몰로 경기가 치러지지 못했으며 두 팀의 공동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한편 이날 대회에 앞서 김민겸(46 화장품1번가) 제7대 홍성군축구협회장의 취임식이 치러졌다.

김민겸 회장은 취임사에서 "군내 14개 축구동호인 클럽을 더욱 활성화시키고 600여 회원의 친목과 화합에 앞장 서 홍성군 축구가 가일층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결과 및 홍성군축구협회 신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경기결과 □우승 △홍성군청 △광천의용소방대 □3위 △홍성청년회의소 △홍성경찰서 △질서상 동신포리마 △화합상 명진환경 △감투상 조태영(홍성청년회의소) △감독상 강명호 △최우수선수상 조귀형 ◇신임임원 □회장 김민겸(화장품1번가) □부회장 △송창호(국제기계) △이영우(이영우한의원) △이호석(푸른정형정과) △전훈구(광천택시) □전무이사 장영진 □사무국장 도학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