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3.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전시 작가 만남의 날 운영
충남도의회는 지난 18일 의회 1층 다움아트홀에서 ‘함께여서 다행입니다’의 지미성 작가와 만나 해당 작품이 담고 있는 의미를 듣는 만남의 날을 운영했다.

군, 부패방지 방침 선언식 개최
홍성군은 지난 18일 청렴도 최상위 기관으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부패방지 방침을 제정하고, 부서별 직원들과 함께 ‘부패방지 방침 선언식’을 개최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홍성군은 지난 12일과 19일 홍남초와 홍성초 정문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을 홍보하기 위해 개학철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신당초, 전교생 자치회의 개최
신당초(교장 문제민)는 지난 11일 전교생 자치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칭찬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수상자 선정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홍성군보건소-풀꽃향기유치원 협약
홍성군보건소와 풀꽃향기유치원이 지난 14일 미취학 아동 초기 건강 생활습관 형성 및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세종농협, 일조량 부족 피해 현장 점검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잦은 강우와 일조량 부족으로 생육이 부진해 피해가 발생됨에 따라 지난 14일 현장을 찾아 지원 대책을 살폈다.

 

홍성소방서, 소방전술훈련 평가 실시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지난 11~18일 업무분야별 전문성과 현장대응 능력을 강화화기 위해 상반기 소방전술훈련 평가를 실시했다.

 

홍성경찰서, 청소년 비행 예방 활동
홍성경찰서(서장 김경운)는 신학기를 맞아 지난 11일부터 청소년비행과 범죄예방을 위한 내포 상가지역 유해환경 개선 및 예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충남유아교육원, 유아체험교육 시작
충청남도교육청유아교육원(원장 김주형)은 도내 3~5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지난 15일부터 유아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홍성교육청, 교습비등조정위원회 개최
홍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교습비등조정위원회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수여식 후 교습비등조정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선출을 진행했다.

 

충남교육청, 지역교권보호위원 연수 진행
충남교육청은 지난 14일 교원, 학부모, 경찰, 변호사, 관련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충남 14개 교육지원청 교권보호위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연수를 진행했다.

 

내포중, 백설기 떡 나눔 행사
내포중학교(교장 유동근)는 충남세종농협과 지난 14일 백설기 데이를 맞아 등굣길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