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3.1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회, 스마트수산업기자재산업 육성 촉구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가 지난 5일 수산업 경쟁력 향상 및 충남이 해양강국을 선도할 수 있도록 ‘스마트수산기자재산업’ 육성을 위한 법률 제정을 촉구했다.

 

충남교육청, 상반기 어린이 통학버스 점검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어린이 통학버스를 운영하는 도내 교육시설을 대상으로 다음달 18일까지 합동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군, 장애인체육 발전 협약 체결
홍성군은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지난 7일 홍성군장애인체육센터에서 청주시, 홍천군, 부안군과 함께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창업교육 개강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7일 가족어울림센터에서 경계선지능아동 교육전문가 양성과 창업을 지원하는 ‘공동체 창업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홍성소방서, 봄철 화재예방대책 추진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봄철 건조한 기후와 야외활동 증가 등으로 화재 위험성이 증가함에 따라 오는 5월 31일까지 봄철 화재예방대책을 추진한다.

 

홍성교육청, 학교폭력대책심위원 위촉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5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3기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위촉식 및 연수’를 실시했다.

 

홍성여고, 신입생 적은 프로그램 운영
홍성여자고등학교(교장 김구슬)는 지난 5일 신입생을 대상으로 ‘비폭력대화 및 평화 수업’으로 신입생 적응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배개 215개 전달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은희)는 지난 6일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낮잠 베개 215개를 만들어 읍면 마을회관, 홍성가족어울림센터 등에 전달했다.

 

충남세종농협, 농기계 순회수리봉사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지난 5일 논산계룡농협과 신풍농협에서 농기계 순회수리 봉사활동 펼쳤다.

 

결성초, 책으로 시작하는 학교생활
결성초등학교(교장 정미화)는 지난 4일 입학식에서 학생들에게 독서 문화를 확산하고자 입학생 책가방 속에 동화책을 넣어 선물했다.

 

홍성중학교, 학교폭력예방 활동
홍성중학교(교장 김선호)는 지난 4~5일 학년별로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돕고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교과 연계 공동체 놀이를 운영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서정미)은 지난달 29일 예산군 덕산면 독립유공자 유족 김정의 댁을 방문해서 위문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