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4.01.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다음달 2일까지 임시회 개최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는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제349회 임시회를 열고, 34개 안건을 심의하고, 도‧교육청‧산하기관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는다.

 

홍성소방서, 설 명절 대비 화재예방 추진
홍성소방서(서장 김영환)는 화재로부터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대비 화재예방 대책을 추진한다.

 

청운대, 심리적 응급처치 전문가 양성 교육
청운대학교(총장 정윤)는 지난 17~19일 희망관에서 학생지원인력의 위기개입 및 심리적 응급처치 전문가 양성 교육을 펼쳤다. 13명이 24시간 교육을 이수했다.

 

군, 제7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홍성군은 지난 20일 축제, 문화‧관광, 맛집 등 홍성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제7기 홍성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제7기 SNS 서포터즈는 31명으로 구성됐다.

 

DSC지역혁신플랫폼-한국벤처캐피탈협회 업무협약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은 지난 17일 한국벤처캐피탈협회와 지역 혁신기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교육청, 투명한 예산 편성·집행 연수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18~19일 충남교육청해양수련원에서 예산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세입·세출 예산편성 실무 연수를 진행했다.

 

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홍성군은 지난 18일 202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올해 역점적으로 추진할 사업과 전략적 목표에 대한 상세한 계획을 공유했다.

 

병해충민간방재단 연합회 출범
지역의 병해충 공동방제를 위해 활동 중인 청년방제단 및 관계자 60여 명이 지난 1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홍성군립국악관현악단 신년교례회 개최
홍성군립국악관현악단 단원들이 지난 16일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7개 분야로 구성된 국악관현악단은 지역 국악 활성화를 위해 2019년 4월 창단됐다.

 

충남서부보훈지청, 참전유공자 위문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 16일 서산시에 거주하는 참전유공자 집을 찾아 새해 문안 및 건강을 살피며 쌀과 이불 등 위문품을 전했다.

 

홍성교육청, 동계훈련 학교 운동부 격려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 19일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는 학교 운동부의 훈련을 점검하고, 선수와 지도자를 격려하기 위해 훈련장을 방문했다.

 

충남세종농협, 설 명절 맞이 농축산물 특별점검
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고객에게 안전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충남세종지역 하나로마트 270개소 전체를 대상으로 특별점검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