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2.3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청소년 약물중독’ 예방 방안 논의
충남도의회는 지난달 21일 서천문화원 강당에서 ‘건강한 학교를 위한 청소년 약물중독 예방대책과 상담 개입 방안 모색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홍성지사, 다문화가정 물품 지원
국민건강보험공단홍성지사(지사장 강창구)는 지난달 21일 홍성군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홍성가족어울림센터를 찾아 다문화가정에 영유아 육아용품을 지원했다.

 

홍성교육청 특수교육지원센터 연수 실시
홍성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는 지난달 14~15일, 19일 총 3회에 거쳐 유·초·중등 특수교사 31명을 대상으로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 전달 연수를 실시했다.

 

폴리텍홍성캠퍼스, 신중년특화과정 수료식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학장 김현철)는 지난달 11일 2023년 신중년특화과정 하반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생들은 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교육을 받았다.

 

충남교육청, 을지연습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9월 전국 시도교육청 중 최초로 민방위업무 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2023 을지연습’ 평가 결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여성회관 프로그램 학습발표회 개최
홍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정숙)가 주관한 여성회관 프로그램 수료식 및 학습발표회가 교육수료생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9일 여성회관에서 개최됐다.

 

홍성군기업인협의회, 노사 한마음 행사
홍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이성찬)는 지난달 22일 홍성읍 리첸시아웨딩에서 ‘2023 노·사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근로자 400여 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렸다.

 

잇슈창고, 성과보고회 및 청년포럼 개최
홍성 잇슈창고 성과보고회 및 청년포럼이 지난달 22일 열렸다. 잇슈창고 입주기업 7개사는 홍성의 농축산물, 주요 명소 등을 활용한 상품 20여 종을 개발했다.

 

노인종합복지관, 노인 8명에 온열장판 전달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은 지난달 12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충남지회로부터 후원받은 온열장판을 8명의 노인에게 전달했다.

 

금마초, 신나는 스키캠프 진행
금마초등학교(교장 김선수)는 지난달 4~6학년을 대상으로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에서 스키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학생들은 스키장에서 스키 기초교육과 실습을 진행했다.

 

혜전대 농축산식품융합과, 전원 HACCP 자격 취득
혜전대학교(총장 이혜숙) 농축산식품융합과는 2022년에 신설된 학과로 1학년 재학생 전원이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팀장 자격을 취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국유신청년회, 사랑샘에 250만원 기탁
한국유신청년회(회장 배종호)가 지난달 17일 광천읍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사랑샘에 25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유신청년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