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6 (목)
기관 단체 소식
상태바
기관 단체 소식
  • 윤종혁
  • 승인 2023.11.1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의회, 농어촌 자율봉사 활성화 논의
충남도의회 ‘농어촌지역 자율봉사단체 활성화 및 지원을 위한 연구모임’(대표 박기영)은 1일 회의를 열고 농어촌 봉사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홍성소방서,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 실시
홍성소방서(서장 김경철)는 지난 1일 차량 정체구간 및 소방차 진입곤란 지역 내 출동로 확보를 위한 전국 동시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실시했다.

 

충남세종농협, 환경보호 플로깅 대회 개최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은 지난 2일 6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용봉산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플로깅 대회를 개최했다.

 

혜전대 간호학과, 제38회 나이팅게일 선서식
혜전대학교 간호학과 2학년 203명은 지난 1일 임상실습에 앞서 ‘제38회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거행했다. 학생들은 예비 간호사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군, 축산물 위생분야 단속 및 유전자검사
홍성군은 축산물 원산지표시 이행과 부정·불량 축산물 유통 근절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학교급식 및 쇠고기 취급업소를 대상으로 단속 및 유전자검사에 나선다.

 

홍성교육청, 온수업한마당 성황리 마무리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순)은 지난달 23~28일 ‘수업, 나눔으로 함께 그리다’ 라는 주제로 2023 홍성 만해생각 온수업한마당을 개최했다.

 

충남교육청, 심폐소생술 훈련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1일 홍성소방서 강사를 초빙해 주민과 직장어린이집 원아, 학부모체험단 등을 대상으로 안전한국훈련 연계 심폐소생술 훈련을 실시했다.

 

홍성의료원-대방엘리움어린이집 협약 체결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과 국공립대방엘리움어린이집은 지난달 31일 김건식 홍성의료원장과 오현미 어린이집원장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국립수목원 나들이
홍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복천규)은 지난달 25일 장애인활동지원대상자, 활동지원사, 복지관 이용자, 직원 등 150여 명과 함께 세종국립수목원으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다.

 

충남교육청, 충남미래교육 공론 마당 진행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지난 2~3일 ‘학교교육의 쟁점과 교육 지형의 변화’를 주제로 천안교육지원청과 충남교육청 대강당에서 미래교육 공론마당을 진행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 청운대 후원 ‘사랑 나눔’ 도시락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지난 2일 청운대학교 수신관에서 관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70여 명을 초청해 식사를 제공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홍성군보건소, 장애인 건겅관리 장관상 수상
홍성군보건소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3년 장애인 건강보건관리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